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4살 육아 / 송도 센트럴 파크 놀라가다.


메르스를 피해 갈곳이 없다. 일단 송도로


부천에 메르스 확진자가 나온이후 놀러 갈곳이 별로 없었습니다. 역곡이 집이라서 근처에 확진자가 나온상황이라 근처에서 노는건 좀 힘들고 해서 일단 아직은 안전할것 같다는 생각으로 송도로 갔습니다.
센트럴 파크는 평일에 사람이 별로 없을거라는 판단과 넓은 공간이라서 상대적으로 감염 위험이 작다는 생각으로 송도 센터를 파크에서 즐겁게 보내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온 송도 센트럴 파크는 사람들도 적었지만 그것보다 예전에 올때보다 잘 정리된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센트럴 파크 중간에 사람들 몇몇 만 보이는것 같습니다. 삼둥이가 집값을 다올려 놓았다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요즘 송도로 오시는 분들 많다고 합니다. 

괜찮은것 같기는 합니다.





이사진은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입니다. 요즘 구글 카메라 이용하는 재미가 솔솔한데 파노라마 때문에 많이 사용합니다. 파노라마로 송도 센트럴 파크를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한바뀌 산책하는데 중간에 꽃사슴 이 있네요. 참 이쁜 아이들입니다. 다혜도 좋아합니다. 사슴도 이쁘고 산책하면서 이렇게 볼수 있다는 점도 좋은것 같습니다. 송도에서만 느끼는 경치인듯합니다





다혜가 사슴 배경으로 사진 찍어달라고 하네요. 같이 걸아다니는데 이제는 제법 긴 거리도 잘걸어 다닙니다. 아이들이 다 좋아 하는것 같습니다. 


더 걷다보면 토끼섬을 만날겁니다. 토끼들이 제법 있습니다. 그리고 토끼섬을 구경하려면 카누를 타던지 해야 되는데 건느편에서도 볼실수 있습니다. 토기들이 많이 뛰어 노는데 사람들이 건너갈수 없어서 그런지 잘 놀고 있고 잘 자라고 있는것 같습니다. 보기 좋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 하는 곳입니다.




토끼섬을 배경으로 한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조금 노을이 생기기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여유롭게 돌아 볼수 도 있고 다양한 곳을 돌아 볼수 있습니다. 예전에 왔을때는 그늘이 없어서 고생했는데 지금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시간 나면 여기서 뒤 돌아 보는 여유를 찾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길도 잘되어  있어서 산택하면서 여기 저기 조심스럽게 구경하고 여유롭게 하루를 보냅니다. 그리고 여기 가실때는 물과 다과를 가지고 가시는 게 편합니다. 주변에 비싼것보다는 판매 처리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러니 꼭 물과 과일 과자 같은것은 챙겨 가세요. 그게 편합니다. 아니면 좀 멀리 다과를 구입하러 가야 합니다.





오는길 노을이 많이 생겼네요. 보기 너무 좋았습니다. 그냥 하루를 보내자고 작정하고 갔는데 갈 간것 같습니다. 

오는 길레 송도 카페 거리가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사진에 많이 담지 못했는데 그냥 시간을 보내다 보니깐 잊어 버렸네요. 그래도 여기 저기 많은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하루를 그렇게 보내고 나니 조금 삶을 돌아 볼 시간이된것 같습니다.


참 뒷편에 롯데마트 있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장보고 가셔도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상품이 저렴합니다. 많이 저렴하고 저희 점심을 그기 치킨을 사서 먹었는데 큰 치킨이 6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정말 저렴합니다. 


송도 카페 이야기는 나중에 하겠습니다. 정신 없이 지나갔고 너무 비싸서 정신없었네요.


큰지도보기

송도센트럴공원 / 도시근린공원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5번지
전화
032-851-0477
설명
도시의 열섬 현상을 막고 빗물을 효율적으로 재활용 관리할 수 있는 ...